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이야기

[인물]'나는 솔로' 6기 영숙♥영철 결혼..실제커플,임신까지 겹경사

by 프리디와이♡ 2022. 8. 3.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영철과 영숙이 결혼했다.

ENA PLAY, SBS 플러스 '나는 솔로' 6기에 출연한 영숙과 영철은7월 30일 결혼식을 올렸다.

영숙은 자신의 SNS에 결혼식 사진을 올리며 "Wedding day. 샘나두 오늘 결혼했습니다. 우선 여러 일정을 소화하며 결혼을 빠르게 준비하다 보니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연락을 드리지 못 했습니다. 이 점 너그러이 용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쁜 와중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친구들, 지인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본식 진행 중에도 부족한 부분들이 많았음에도 많은 축복과 응원 감사했습니다. 참석하진 못 했지만
개인적으로 축하 연락 주신 분들께도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영숙은 "샘나두 잘 살게요. 신혼여행 다녀와서 찾아주신 분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덕분에 저에게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영철 역시 "가장 추운 날 만나 정말 뜨겁도록 더웠던 오늘 저희 결혼했습니다. 그만큼 뜨겁게 사랑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오늘 자리 빛내주신 분들, 멀리서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이 공개한 결혼식 사진에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영숙과 턱시도를 입은 영철이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결혼 서약을 읽고 지인에게 인사를 나누는 등 하루를 행복하게 보냈다.

한편, 영숙과 영철은 '나는 솔로' 6기에서 최종 커플이 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축하드려요~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