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2/243

혀에 살이 쪄서..<수면무호흡>원인과 치료 방법 수면무호흡은? 수면무호흡은 자는 동안 상기도가 반복적으로 막히거나 좁아져 호흡이 정지하는 질환이다. 가장 흔한 이유는 비만 때문이다. 혀에 붙은 살들이 기도를 좁고 막히게 만든다. 선천적으로 입천장이 적은 경우나 목젖이 길게 늘어져 있는 경우도 수면무호흡이 생길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도 무호흡의 발생도 늘어난다. 보통 성인의 5명중 1명이 무호흡이 있다고 추정한다. 잠을 잘 때 상기도가 반복적으로 막히거나 좁아지는 질환을 말합니다. 깨어있을 때는 절대로 발생하지 않는 질환으로, 우리가 잠에 들면 발생하는 특수한 질환이지요. 잠을 잘 때 상기도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들이 이완되면서 목젖, 편도, 혀 등이 뒤로 쳐지게 되니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정도로 좁아지는 것은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2022. 2. 24.
영종도 미사랑 카폐후기 영종도 미사랑 카폐 영종도에서 유명하대서 다녀왔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몬드라떼, 그리고 민트초코케익 케익은 맛은 있었지만 솔직히 뷰맛집이다. 바닷가 경치가 이쁘다. 먹느라 바쁜것도 있고 사진을 못찍는편이라 데이트나 가족단위로 가볼만하다. 2022. 2. 24.
영종도 '랍스타'리뷰 구읍뱃터어시장 진로식당, 랍스타 효능 영종도 구읍뱃터어시장 주말에 영종도 구읍뱃터어시장에 방문했다. 랍스타 픽!2.5kg에 20만원을 부르셨다. 회와 조개 스끼다시 포함..첫가게인데 제대로인지도 모르겠다. 킹크랩이 먹고싶었지만 가격이 부담되서 패스! 3층 진로식당으로 안내해주셔서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다. 메인메뉴 랍스타 크고 싱싱하다. 집게발쪽살은 쫀득쫀득 꼬리쪽은 살이 더 탱탱 몸통쪽 내장국물?인지도 고소하다. 랍스타효능 1. 타우린 성분은 혈당 조절과 혈압을 조절해 준다. ​ 2. 철분,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 A, 와 DHA를 함유하고 있어서 성장기 어린이와 수험생에게 좋다. ​ 3. 저지방, 저칼로리, 저 콜레스테롤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4. 핵산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 노화를 예방해 준다. ​ 5. 필수아미노산과 키토산.. 2022. 2.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