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3/023

방역패스 중단에 이어 거리두기 완화하나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패스(접종증명·음성확인제) 잠정 중단에 이어 사회적 거리두기 조기 완화를 검토한다. 전파력은 강하지만 치명률이 낮은 오미크론 변이 특성상 거리두기 강화의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판단에서다. 손영래 보건복지부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 사회전략반장은 2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종전 델타 때처럼 확산세를 차단하고자 하면 현재 거리두기보다 훨씬 더 강력한 조치를 해야만 빠른 전파력을 억제할 수 있다"면서 "현재 오미크론의 빠른 전파력을 고려할 때 유행 확산 차단을 위한 거리두기의 강화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로서는 확진자 자체 억제보다는 중증·사망 최소화를 위한 관리에 주력하면서 오미크론으로 인한 실질적 피해를 최소화.. 2022. 3. 2.
애드센스 수익 후기 (20일정도 수익 후기) 애드센스 광고 후 20일 정도 수익 후기 애드센스 광고를 2022년 2월 8일 승인받고 오늘 현재 수익을 올려봤다. 처음엔 $0.01달러씩 하루에 올라가더니 그래도 하루에 1~3개씩 포스팅을 올 리니까 조금씩 수익은 올라가고 있는듯하다. 아직 10불도 안되서 초라하지만 혼자 점검차 올려본다. 다들 언젠간 50불 100불 200불도 되는 블로거로 성장하고 싶다. 티블로그 원칙 1. 1일 1포스팅(가급적) 2. 이웃 방문하기 3. 이웃 조금씩 늘리기 사실 이 세개라도 지키려고 하는데 잘하는지도 모르겠다. 다른분들의 좋은 노하우를 많이 공유하고 싶다. 나의 이런 노하우도 다른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올려본다. 2022. 3. 2.
영종도 <그릴드키친> 방문후기,등심스테이크로제파스타와오징어먹물리조또 위치 차량으로 이동하는게 좋다^^ 사람들이 많았다. 메뉴판에서 등심스테이크로제파스타 픽 오징어먹물 리조또픽 청포도에이드픽 음식주문 청포도에이는 완전 상큼하다. 보는것처럼 청량감이 장난아니다. 식전빵. .올리브유와 비니거랑 같이 제공 등심스테이크 로제파스타:살코키가 뭉텅뭉텅!씹는맛이 좋고 로제파스타랑 잘 어울린다. 로제파스타와 고기를 얹어먹으면 입안에 포만감이 가득하다. 오징어먹물리조또:몸에좋은 오징어 먹물에 리조또 고명은 오징어인것같은데 버터구이 오징어 맛이 난다. 오징어먹물리조또 소스가 되게 꾸덕하고 진하다. 총평 우연히 들어간집인데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이 계속 기다리는걸로봐서 맛집인듯 하다. 먹어보니 메뉴하나 하나 깔끔하고 맛이 있다. 2022. 3.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