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3/173

요즘 매일 챙겨 마시는 차세대 슈퍼푸드 <새싹보리>효능과 안전하게 먹는팁 새싹보리는? 보리의 어린 잎인 ‘새싹보리’는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다. 파종 후 15cm정도 자란 보리 순을 가리키는 새싹보리는 다 자란 채소에 비해 최대 100배나 많은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다. 효능 새싹보리 분말이 웰빙식품으로 각종 건강 프로그램에서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새싹보리 분말의 대표적인 효능은 콜레스테롤 조절이다. 이에 당뇨, 고지혈증 등 성인병 예방에 큰 도움을 준다. 실제로 농촌진흥청과 이화여대 목동병원 공동연구팀에 따르면, 성인 남성 62명에게 새싹보리 추출물을 16주간 섭취하게 하자 중성지방이 10.4%, 몸무게는 8.4%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또 새싹보리 추출물을 8주간 섭취시켜 혈액을 분석한 결과, 나쁜 콜레스테롤로 불리는 LDL콜레스테롤이 16.8% 감소한 것으로.. 2022. 3. 17.
볼때마다 배꼽잡는<신발 벗고 돌싱포맨> 멤버 탁재훈,이상민,임원희,김준호 소개 및 프로그램 소개,탄생 비화 프로그램소개 및 기획의도 기획의도 무언가 결핍되어 있고 어딘가 삐딱한 네 남자! 돌싱포맨! 상실과 이별, 그리고 후회가 가득했던 지난 날은 잊어라! 누구보다 행복에 목말라 있는 이들이, 자신들의 집으로 손님을 초대한다! "일단 신발부터 벗어보슈~" 무장해제한 게스트들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어딘가 삐딱한 돌싱포맨의 반응이 남다른 케미를 발산!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는 과연 행복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을까? 출연진소개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돌싱포맨은? 미운 우리 새끼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출연진 모두 돌싱이다. 프로그램명의 앞부분인 신발 벗고의 뜻은 출연진 4명의 집들로 들어와서 토크를 진행하기 때문에 신발 벗고 들어와라는 뜻이다. 오프닝 음악이 전에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탁재훈을 위해 작곡, .. 2022. 3. 17.
간만에 풀파츠 네일해봄^^내단골 네일샵♡♡방문후기 무제한 풀파츠 네일샵 셀프네일만 하다가 오랜만에 단골네일샵에 방문했다. 이건 완성샷♡♡ 이곳은 장점은 무제한 풀파츠가 정가로 가능하다는 점이다.♡♡ 난 보통 인스타로 예약하고 가는데 손기본 케어포함 3만원 발기본 케어포함 4만원이다 무제한 풀파츠 이렇게해도 손 55000원이다. 발은 무제한 풀파츠가 좀 더 비싸다. 여긴 나만 혼자 알고싶은곳 ♡♡ 네일도 받고 원장님이랑 수다 떨다보면 어느새 이쁜 손과 발이 완성된다. 2022. 3.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