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3/313

하남드림휴게소 군거질 거리들 <햄치즈토스트,모짜렐라 핫도그, 체다치즈치킨?> 하남드림휴게소 제법 차들이 많다^^ 하남드림휴게소 실내 사람들이 그래도 제법있다. 다들 어디로 가는걸까? 먹거리들 국민간식 모짜렐라 핫도그 핫도그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서 늘어나는 치즈를 쫀득하게 씹는맛이 좋다^^ 역시 국민간식 햄치즈토스트 설탕 케첩과 햄과 치즈의 단짠 조합♡ 이건 이름을 까먹었다. 납작한 치킨사이에 체다치즈가 들어있어서 치킨의 맛과 녹인 체다치즈가 보기보다 맛있었다^^♡♡ 역시 휴게소 들르는 맛은 먹는재미♡♡♡♡ 2022. 3. 31.
샤로수길 '망원동 티라미수' <생딸기라떼, 컵티, 민트초코티라미수> 티라미수가 유명한 망원동티라미수 워낙 유명해서 급 생딸기라떼가 땡겨서 샤로수길 망원동 티라미수로 향했다. 샤로수길 초입쯤 입지해 있다. 실내분위기 진열장에 이쁘게 티라미수들이 진열되어 있다♡ 무얼먹을까? 민트초코가 대세라 민트초코 티라미수 주문^^ 역시나 인기인지 제품이 얼마 남아있지 않다. 메뉴 소개 내가 좋아하는 생딸기라떼픽♡♡ 이젠 매장에서 먹을땐 병에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병으로 먹는 맛이 있는데 아쉽다. 남자친구는 컵티를 시키기로 했다. 컵에 티라미수를 선택하고 밑에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서 둘다 즐길 수 있는 조합이다. 짬짜면같은^^ 실제 나온 음료랑 티라미수 짜잔~옹기종기 가운데 민트초코 티라미수가 눈에 띤다. 티라미수맛:민트초코 맛이 너무 달지 않았다. 톡쏘는 민트향과 초코가 민트홀릭될맛♡.. 2022. 3. 31.
나는 솔로6기 최종커플은 '영식♡정숙' 결혼까지 골인!♡♡3커플 탄생 나는솔로6기 정숙♡영식 결혼 '나는 솔로' 6기에서 최종 세 커플이 탄생했다. ' 30일 방송된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6기 솔로남녀들의 최종 결과와 결혼한 커플이 공개됐다. 최종 선택에서 정숙은 "한 분, 한 분 다 하고 싶은 말들이 많지만 시간 관계상 생략하도록 하겠다"며 영식에게 다가가 자신의 진짜 이름을 말했다. 두 사람은 반전 없이 6기 첫 번째 커플이 됐다. 마지막 데이트에서 손을 잡고 쓰다듬는 스킨십을 해 MC들을 놀라게 했던 영호와 영자는 서로를 선택하며 커플이 됐다. 영수는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 한 뒤 옥순을 최종 선택했다. 하지만 옥순은 "고민이 많았던 4박 5일이었다. 상대방에 대한 마음도 그렇고 저 자신에 대한 아쉬움과 후회도 남는 것 같다"며 "최종 선택은 하지 않겠다.. 2022. 3.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