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4/013

급체 했을때 대처법 급체했을 때 대처법 여유롭게 식사시간을 가질 수 없을 때 급하게 음식을 먹으면 체할 수 있다. 특히 추운 날씨에 기온이 낮은 곳에서 식사를 하면 체하기 쉬워 주의가 필요하다. 급체의 원인은 음식을 과하게 빨리 먹는 것뿐만 아니라 불규칙한 식사, 짜고 맵고 기름진 음식, 스트레스 등으로 다양하다. 속이 답답하고 통증이 느껴지며 급체가 의심스럽다면 우선 음식섭취를 자제하고 위가 쉴 수 있게 휴식을 가져야 한다. 가볍게 걷는 등 유산소 운동을 하거나, 엄지와 검지 부분의 혈자리 ‘합곡혈’을 눌러주는 것도 가벼운 체기에는 도움이 된다. 미지근한 물 또는 차 등을 마셔 배를 따뜻하게 해주는 것도 좋다. 특히 생각차에는 위액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있어 체증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생강차는 따뜻한 .. 2022. 4. 1.
드디어 방영중인 '돌싱글즈 외전 가족의 탄생' 화제의 커플, 윤남기이다은 커플의 재혼 준비기 '돌싱글즈 외전'에서 윤남기가 이다은에게 혼났던 일화를 전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돌싱글즈 외전'에선 '돌싱글즈' 멤버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윤남기와 이다은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남기는 "이다은과 싸운 적 없느냐"라는 질문에 "싸운 적은 한 번도 없다. 근데 혼난 적은 한 번 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나는 자유롭게 살았으니까, 이런저런 모임을 했었다. 워낙 모임이 많고 여자들이 껴 있는 등산 모임도 있다. 그 모임에 나간다고 했다가 혼난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다은은 "'오빠, 가라'. 그럼 나도 동호회 찾아서 가겠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윤남기는 "오빠가 가면 언니도 찾아야지"라는 김채윤의 발언에 ".. 2022. 4. 1.
손예진 웨딩드레스! 베라왕과 엘리사브 드레스♡♡ 배우 현빈, 손예진(이상 40)이 31일 결혼한 가운데 손예진이 선택한 웨딩드레스에 결혼을 앞둔 여성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손예진은 웨딩 화보와 본식에서 각각 다른 브랜드 웨딩드레스를 착용했다. 현빈 손예진은 이날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철통 보안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배우의 소속사는 앞서 이날 낮 웨딩화보 두 장을 공개했다. 한 장은 야외의 플라워 아치 앞에서 찍었고, 다른 한 장은 스튜디오 컷이다. 먼저 야외 사진 속 손예진이 입은 오프숄더 드레스는 세계적인 웨딩드레스 브랜드 '베라왕(Vera Wang)'의 2020 봄 브라이덜 컬렉션 드레스다. 우아한 레이스 소재에 잠자리 날개 같은 튤소재가 어깨와 팔을 감싸 손예진의 가녀린 쇄골과 어깨라인이 드러나.. 2022. 4.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