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4/023

본죽 '전복죽'과 전복죽의 효능 급체로 굶다 전복죽먹음 급체해서 죽다 살아났다ㅜㅜ 쫄쫄 굶다 본죽에서 전복죽을 먹었다. 평소 죽을 좋아하는데 나는 본죽에 죽이 내입맛엔 가장 잘 맞는거 같다. 하루정도 굶다 먹었는데도 심하게 아픈뒤라 입맛이 좋진 않았다.ㅜㅜ 전복죽의 효능 맛과 영양 면에서 다른 해산물을 압도하는 전복을 넣어 끓인 전복죽은 죽의 황제라 부를 만하다. 불로장생을 꿈꾸던 진시황이 강장제로 애용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는 전복은 워낙 귀하다 보니 실제로도 임금에게 바치는 진상품 목록에서 빠지지 않았던 식품이라고 한다. 양식 전복이 흔해진 요즘도 몸이 허하다고 느끼거나 가족 중에 환자가 생기면 큰맘 먹고 준비하는 음식이 바로 전복죽이다. 영양 만점의 건강 보양식, 전복죽 미역과 다시마 등 해초를 뜯어 먹고 사는 전복은 '바다의 생명.. 2022. 4. 2.
석촌역에 너무 부드러웠던 카츠 맛집 '교차점' 카츠맛집 발견 새로 생긴 돈까스집 발견♡♡ 이름만듣고는 만두파는 곳인가 했었다?! 외관 작고 아담 깔끔한 외관이다. 위치 메뉴 메뉴는 많지 않고 간단하다. 4가지^^ 실내 테이블은 만석이라 사진 촬영을 못했다. 겉바 속촉이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다. 옆에 소금후추가 옛날 통닭 양념같은데 맛이 배가 된다. 소스를 찍지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다. 물리지 않는다. 오픈주방인데 주방 남자분1명,홀남자분인데 정성들여 음식 만들어 주시고 서빙해주시는게 보인다.개업한지 얼지 얼마안됐다. 반찬이 맛있고 샐러드와 국도 맛있는데 무제한 리필이 된다. 혼자만 알고싶은 맛집이다.♡♡ 2022. 4. 2.
'장진분장감독님'이 운영하시는 동막해수욕장 뷰맛집 <제이카페펍> 동막해수욕장 뷰맛집 제이카폐펍 우연히 들른 뷰맛집 카페겸 펍을 알게 되었다. 뷰가 너무 이뻐서 밤에갔다가 그다음날 아침에도 방문했다. 위치 동막해수욕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해변가 끝쪽에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제이카폐펍 실내 먼저 밤에 방문했을때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무장된 실내를 보고 이미 마음 푹~~ 조명도 은은하기도 하면서 화려한 느낌도 있어서 사진찍는대로 너무 이쁘게 나왔다. 장진 분장감독님이 직접 커피도 타주시고 운영하고 계셨는데 한쪽 벽면에 많은 스타들과 찍은 사진과 싸인들이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다. 사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여기가 바로 포토존^^ 천사날개에 몸을 맞추고 찍으면 조명과 함께 환상적인 사진이 나온다!!@@ 많은 배우분들의 사인으로 벽면이 채워져 있.. 2022. 4.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