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4/073

호기심에 보는<군검사도베르만> 포스터,기획의도,인물관계도와 인물소개 포스터와 기획의도 작대기 하나의 이등병부터 다섯 개의 별을 단 참모총장까지, 범죄자가 군인이라면 민간 법원이 아닌 군사 법원에서만 그 죄를 물을 수 있다. 그동안 숱한 법정물이 쏟아졌어도 군인이 범죄자 혹은 피해자로 법정에 등장하는 드라마를 찾기 힘든 이유가 여기에 있다. 군사 법원이 메인 무대였던 드라마가 지금껏 단 한 편도 없었기 때문이다. 군사 법원은 문자 그대로 '군인들만의 세상'이다. 피고인부터 피의자, 검사, 심지어 판사까지 모조리 군대의 계급으로 엮여있다. 판사가 판결을 내렸어도 판결문의 잉크가 채 마르기도 전에 부대의 책임 지휘관이 마음대로 형량을 줄일 수 있다. [군검사 도베르만]은 돈과 복수를 위해 군대에 온 두 군검사가 군대 내 거악을 물리치고 정의를 바로 세우는 한국 최초의 군법정 .. 2022. 4. 7.
숨겨진 맛집 서울대입구역 '옥돌집'<갈비찜정식>과<도가니탕>,도가니탕의 효능 옥돌집 외관 전통 한옥문양에 전체적으로 오래되고 소박한 외관 왠지 전통있는 맛집으로 느껴져서 그냥 들어가 봤다. 입구가 앞,뒤로 두곳으로 되어있다. 여기가 정문인듯 하다. 언제적 간판인지 정겹다^^ 옥돌집 실내 오래됐지만 정갈한 실내 실제 상차림 우와 반찬 가지수도 적당하고 반찬 하나하나 맛있다. 특히 어린꽃게가 겉은바삭하고 양념이 매콤달콤 하다. 어릴때 할머니가 자주 해주시던 반찬ㅜㅜ 옥돌집 '도가니탕' 몸이 많이 허한거 같아 도가니탕 주문 어릴때부터 아빠랑 자주 먹어서 나에게는 맛있는 음식이다. 도가니탕은 보통 못먹거나 안먹는 사람이 많은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다. 도가니탕 효능 소의 무릎뼈를 도가니뼈라고 하지요. 도가니탕은 소의 무릎뼈를 고아 만드는 보양음식으로, 칼슘이 많아서 어린이와 임산부, 노인.. 2022. 4. 7.
나이키쭈리 커플 맨투맨 구매후기♡♡ 나이키쭈리 커플 맨투맨 구매후기 첫 기념일이라 소박하게 남친이랑 입을 커플티를 구매해보기로 했다. 부끄부꾸^^♡♡ 상세페이지 난 퍼플 남자친구는 민트로 결정 나름 봄 느낌 가득나는 민트와 퍼플로 결정했다. 실제 제품 사진 실제로 받아보니 화면보다 색깔이 더 또렷한 느낌이다. 실제 우리 착용느낌 씨뮬러 룩으로 하고 싶었으나 나름 다른 색으로 맞춘 커플티다. 입어보니 박시하게 입기 좋았고 세탁기에도 팍팍 돌려도 되니 편했다. 색깔은 파스텔 빛 민트색이라 얼굴이 더 환해보이는 효과가 있다. 여자건 사이즈 M이지만 나에겐 좀 큰 느낌이다. 후기에 170cm여자분에게도 넉넉하다니 편하고 박시하게 입기 딱좋다. 2022. 4.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