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1127

<영화 올빼미> 인조의 아들 소현세자의 죽음..목격자는 오직 봉사 침술사뿐!올빼미 인물관계도,리뷰,결말(스포O) 영화 올빼미 리뷰 등장인물 올빼미 인물관계도 영화 올빼미 리뷰(스포있음) 눈이 안보이지만 뛰어난 침술을 능력이 있는 경수는 어의 이형익의 눈에 띄어 궁중 침술가로 들어가게 된다. 경수는 주맹증을 앓고 있어 빛이 없는 어둠에서는 조금 볼 수있다. 그래서 주변의 텃새에도 꿋꿋하게 모든일을 해내고 적응해 나간다. 청에서 8년간 볼모 생활을 하고 온 소현세자가 조선에 돌아오게 되고 소현세자가 반갑지만 신물물을 받아들이고 청에서 오래 생활해온 아들이 그리 달갑지 만은 않은 인조이다. 어느날 혼자 당직을 서던 경수는 소현세자에게 침술을 시행하게 되고 신분이 낮지만 허물없지만 예의를 갖춰대하는 소현세자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또 주맹증임을 들키지만 소현세자는 비밀로 해주고 경수에게 청에서 가지고온 확대경을 주어 글을 .. 2022. 11. 30.
2023년 생기는것과 2023년 사라지는 것 2023년 생기는것 1.애플페이 생김 ▲애플페이 국내서비스가 임박 ▲시행시기는 2022년11월30일로 명기 ▲아아폰 지갑 어플리커이션 내에서 일부 현대카드 상품을 등록할 수 있다고 한다. 2.1종 자동 운전 면허로 갱신할 수 있음 ▲2023년 상반기 1종 자동운전면허 도입예정 ▲7년 무사고에 한해,기종 2종 면허를 시험장에서 신청하면, 시험없이 1종 자동면허롱 갱신할 수 있게 된다고 한다. 3.파이브 가이즈 생김 ▲미국의 3대 햄버거 프렌차이즈 중 하나 ▲2023년 상반기에 1호점을 오픈한다는 소식 ▲향후 5년동안 15개 이상의 매장을 낸다는 계획 발표 ▲모든 메뉴를 땅콩기름으로 굽거나 튀급 서브웨이처럼 나만의 조합으로 만들어 먹는 버거까지 있다. 4. 우회전 신호등 생김 ▲시행시기 : 2023년 1월 .. 2022. 11. 29.
사전적성검사/면허갱신(해외체류)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전적성검사/면허갱신(해외체류)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국 운전면허시험장 및 경찰서 민원실 ※ 강남경찰서는 적성검사, 면허갱신 업무를 하지 않으므로 인접한 강남면허시험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내용 정기적성검사(갱신) 기간에 질병 ·재난·해외체류·군복무·법정구속 등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적성검사(갱신)를 받기 어려운 경우 적성검사(갱신)기간 이전에 미리 운전면허증을 갱신하여 발급받기 위한 민원사무 관계 법령 도로교통법시행령 제55조 제1항 준비물 본인 면허증, 연기 사유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6개월 이내 촬영한 컬러 사진 (규격 3.5cm*4.5cm) 2매 - 대리인 신청 시 : 위 준비물,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 (※ 단, 모바일면허증 신청 시 대리인 교부 불가) 수수료 - 적성검사 : 모바일.. 2022. 11. 28.
심리변화를 예측할 수 있는 얼굴의 움직임,얼굴표정 변화를 읽으면 감정까지 짐작한다. 심리변화를 예측할 수 있는 얼굴의 움직임들 △눈을 깜빡깜빡 눈 깜빡임의 정상적인 횟수는 1분에 6~8회 정도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쌓인 상황에서는 눈을 깜빡이는 횟수가 잦아진다. 안구건조증이나 질병이 눈 깜빡임의 원인이 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원인 없이 자꾸 눈을 깜빡이게 된다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의미다. △입술 오므리기 입술을 오므리는 행동은 화가 났다는 명백한 사인이다. 전문가들은 "화가 난 사람이 입술을 오므리는 동작은 화가 나지 않은 사람이 일부러 따라하려고 해도 쉽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명확하게 구분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눈썹이 위나 아래로 들썩들썩 눈썹 중 한쪽이나 양쪽이 모두 위로 올라갈 경우에는 호기심이나 흥미를 느낀다는 의미다. 반면 눈썹이 내려간다면 혼란스러움이나 두려움과 같은.. 2022. 1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