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이야기

[TV]나는 솔로 6기 정숙♥영식 '8월 27일 결혼' 2세 계획도 속전속결

by 프리디와이♡ 2022. 8. 16.
반응형

정숙은 지난 4월 방송된 ENA PLAY·SBS PLUS '나는 솔로'에서 6기 출연자로 참가해 영식과 최종 커플이 됐다. 이들은 8월 결혼식을 올린다.

'나는 솔로' 6기 정숙이 영식과의 근황을 전했다.

8일 정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첩장모임 정화여고 동창들과 함께 ㅎㅎ(나빼고 다 애엄마 나도 머지않아 합류할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숙은 영식과 함께 동창들을 만난 모습을 담았다. 정숙은 영식과의 결혼을 앞두고 동창들에게 청첩장을 전달 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진 사진에서 둘은 함께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가까이 붙어 서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정숙과 영식은 서로 이마를 맞댄 채 장난스러운 모습도 보였다. 이들의 달달한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사고 있다.


정숙은 8월 14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예식 2주 전이라 예식장에서 식권을 수령하고 선물받은 180㎝ 대두 등신대도 확인했어요. 꺅 너무 귀여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숙, 영식 커플은 사람 크기 만한 대형 등신대 뒤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마스크를 쓴 바람에 얼굴이 반만 드러났음에도 불구하고 살짝 보이는 눈웃음에서 예비 신부, 신랑의 기대감이 물씬 풍긴다.


정숙은 "예식장 오시는 분들, 특히 늦게 도착해서 신부 대기실 인증샷 못 찍은 분들은 이 등신대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주세요"라고 부탁하며, 영식의 SNS 아이디를 태그하곤 "오빠 나 설현 포즈로 등신대 하나 제작할까?"라고 덧붙여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어진 사진에선 자그마한 미니 등신대와 웨딩 사진도 공개됐다. 훈훈한 예비 부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숙은 이에 대해 "예식장 혼주석 사이에 둘 아크릴 액자와 웨딩앨범"이라며 "4월에 웨딩촬영 하고 6월에 셀렉하고 8월(본식 2주 전)에 수령 완료"라고 설명했다.

한편 정숙은 지난 4월 방송된 ENA PLAY·SBS PLUS '나는 SOLO'에서 6기 출연자로 참가해 영식과 최종 커플이 됐다. 오는 8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정숙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