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5년만 이혼 <최민환,율희>
안녕하세요
오늘도 들려오는 이혼소식이네요
티비 육아프로에도 나오고 아이셋 낳고 다정해 보였는데.. 알 수 없는게 연예인 생활 같습니다.
두사람의 결혼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전 라붐 멤버 율희는 2018년 10월1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지난 2017년 9월 열애설에 휩싸인 후, 열애를 인정하고 율희는 라붐에서 탈퇴했습니다.
이후 결혼식을 올린 최민환과 율희는 아들 1명과 쌍둥이 딸을 두고 있으며,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등에 출연해 결혼생활을 공개하며 사랑받은 부부였습니다.
이혼 발표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는데요.
4일 최민환은 자신의 채널에 직접 이혼 소식을 전했다. 최민환은 "신중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됐다.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어린 나이에 가족을 만들겠다는 저희의 결정에 대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최민환은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아빠로서 역할을 하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같은 날 율희 역시 자신의 채널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율희는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다.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났지만 아이들의 엄마,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다"고 전했고,
그러면서 "현재 아이들은 많은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게 맞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