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239

용산<보스라멘> 방문 리뷰 '탄탄맨'과 '돈코츠라멘' 용산 보스라멘 방문 리뷰 용산 보스라멘 방문 점심시간인것도 있고 사람들이 붐비길래 맛있는 집 같아서 들어가봤다. 보스라멘 위치 용산역 3번출구로 가면 된다. 보스라멘 실내 실내는 아담하지만 테이블이 제법 있는 법이다. 보스라멘 메뉴: 탄탄멘과 돈코츠라멘 탄탄멘은 약간은 매운 편인데 얼큰하니 맛있다. 숙주가 아삭아삭하니 씹히고 깊은 국물맛과 얼큰한 맛이 해장에도 좋고 맛이 있다. 돈코츠라멘은 사골육수가 깊은 맛이 난다. 고기와 숙주의 조화와 깊은 육수 맛이 한그릇 뚝딱 비우기 좋다. 총평 우연하게 들어간 가게지만 일본라면을 맛있게 먹고 싶으면 근처지날때 방문해도 좋을듯 하다. 일본 라면을 즐기시는 분은 꼭 방문해 보시길^^ 2022. 2. 28.
용산전자상가 '게이밍노트북' 구매후기 <HP 빅터스게이밈 16인치 16-e214AX> 용산전자상가 노트북 구매후기 업무상 게이밍 노트북이 필요해서 용산 전자상가에 방문했다. 컴맹인 나는 지인의 도움을 받아 나름 저렴하고 기능이 좋다는 HP 노트북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용산전자상가 HP매장 6층에 컴퓨터 관련 매장이 위치하고 있다. 다행히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매장이 보였다. 어릴때 가보고 지금 오랜만에 갔는데 되게 한가하다. 예전에 호객행위 하던 때가 정말 옛날이구나 느껴진다. 사람들이 거의 없다. HP 빅터스게이밈 16인치 16-e214AX 나는 165만원짜리로 업그레이드기로 했다. 현금가로 160만원까지 해준다고 해서 그냥 그러기로 했다. 난 물건 값을 잘 못깍는다.ㅠㅠ 박스가 슬림하니 이쁘다^^ 총평 초기 세팅을 하는데 30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근처에서 커피한잔 하고 오니 완성... 2022. 2. 28.
인천 <차이나타운>방문후기,짜장면,솜사탕,달고나 인천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주말에 오랜만에 방문. 중국스런 느낌 한가득 거리가 깨끗하고 정비가 잘 되어있어 아트솜사탕 캐릭터 솜사탕 가격이 무려 5000원 꺄~~이뿐데 맛있다. 달고나 만들기 직접 달고나 만들기 가격3000원 비싸긴 한듯ㅜㅜ 완성됨 먹으면 된다. 유명한 차이나 타운 짜장면집 실내가 중국스럽다. 중국영화서 보던 느낌 세트주문 먹느라 못찍음ㅜㅜ 하얀짜장 총평 연인이나 가족끼리 가서 구경도하고 여기저기 먹을거리가 많아 종종 가볼만하다. 2022. 2. 27.
'아쿠아필' '리비힐샤이닝(물광주사)'후기 메이퓨어 잠실점 아쿠아필과 리비힐샤이닝(물광주사)후기 겨울철 피부가 푸석하고 거칠어져서 아쿠아필과 물광주사를 받기로 했다. 메이퓨어는 체인인데 카톡으로 금방 예약이 가능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아쿠아필 2만원(부가세별도)-모공속에 자리잡은 피지를 배출하여 피부결정돈과 전체적으로 화사한 피부연출 리비힐샤이닝 8만원(부가세별도)-히알루론산을 피부속에 채워서 속건조와 피부 광채에 좋다. 세면실에서 셀프세수를 해야된다. 싼데신 좀 대충해주는건 어쩔수없다. 마취크림을 바르고 복도에서 기다림..서비스의 퀄리티는 별루다..대신 친절하다 총평 메이퓨어는 저렴한가격과 서비스는 별루지만 직원들이 친절하고 가격대비 시술만 보고 가면 만족감이 있다. 2022. 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