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462

추억의 불량식품<호박꿀맛나> 추억의 불량식품 동네 슈퍼에서 반가운 간식 발견 포장을 벗기니 소봉투로 4개정도 들어있다^^ 겉껍질이 부드럽고 쫀득쫀득하다. 예전기억엔 딱딱했던것 같은데 ㅎㅎ 한입 베어무니 꿀이 가득♡♡ 연탄에 구워먹음 맛있는데 지금 집은 인덕션이라 가스렌지도 아니라서 포기 😭 어릴때 먹던 불량식품 요샌 구하기도 넘 힘들다. 다음에는 많이 사놔야겠다. 2022. 4. 30.
석촌역에 정육식당 <육림원>과 <한우림> 신선한 고기를 저렴하게 골라 먹을 수 있는곳 먼저 한우림에서 고기를고른다! 47000원정도 나온 꽃등심인가?살치살인가?와 삼겹살 45,000원이상 주문시 육회를 서비스로 주신다♡♡ 한우림으로 가서 먹는다. 상차림 옆에 한우림에 가면 상을 차려주신다. 기본적으로 빠진건없는 상차림♡♡♡ 서비스로 받은 육회도 양념 팍팍 묻혀서 나옴^^ 불판에 취향껏 고기를 구워준다. 기본 상차림은 1인당 4000원정도 하고 된장찌개는 2000원 공기밥은 1000원이다. 정육점에서 싱싱한 고기를 직접골라 먹을만큼 계산해서 싱싱하게 먹는게 좋았다. 우리가 먹고 있는데 웨이팅 줄도 생겼다. 두번째 방문인데 또 생각날거 같다. 2022. 4. 30.
청순해보이는 6mm실버 작은 링귀걸이 구매후기 아담 청순해보이는 실버귀걸이 나는 화려한 귀걸이보다 심플하고 깔끔한 귀걸이가 좋아서 스마트스토어로 구매했다. 작아서 착용할때 힘들었다. 손톱으로 겨우 열고 잠그기^^;; 착용하고 나니 귀에 딱 붙고 정갈한 느낌이 좋다^^ 흔하디 흔한 귀걸이지만 착용해보니 난 더 만족이다. 데일리로 매일 착용할것같다♡♡♡ 2022. 4. 29.
강화맛집이라던 <욕쟁이할머니보리밥> 강화맛집 검색으로 방문 맛집 검색시 나오는 집이다. 매생이 굴국밥 간이 슴슴하다. 굴이 엄청많다. 내입맛엔 심심한맛^^ 직접만든 메밀전병 강추한다. 전병안에 콩나물이랑 야채가 들어가 아삭아삭 씹는맛이 일품이다. 역시 지방에서 먹는밥은 자연식이거나 조미료를 덜써서 건강에 좋은것 같다^^ 2022. 4.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