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정민과 조예영 동거시작 이야기-꽁냥꽁냥만 하던 커플은?

한정민과 조예영 돌싱글즈3 스샷

'돌싱글즈3' 한정민·조예영 커플이 노천탕 데이트 도중 위기를 맞는다.

21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ENAxMBN 예능 '돌싱글즈3'에서는 한정민, 조예영 커플의 동거 둘째 날 모습이 담긴다. 이날 모든 일정을 마치고 동거 하우스로 돌아온 두 사람은 마당 노천탕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수영복을 입고 노천탕에 몸을 담근 두 사람은 여전히 스킨십을 나누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현한다.

휴식을 즐기던 중 한정민은 동거가 끝난 후 진행될 '최종 선택'을 언급하며 조예영에게 "마음 정했어?"라고 묻는다. 그간 거침없는 대시를 이어왔던 조예영은 여기서 반전 답변과 반응을 내놓아 한정민은 물론 MC들마저 당황케 한다. 이들의 대화를 지켜보던 MC 유세윤은 "확실히 동거를 하니까 현실이 오는구나…"라며 걱정의 눈빛을 보인다.

어색한 공기 속 침실로 돌아온 두 사람은 좀 더 깊은 대화를 나누는데, 이 자리에서 조예영은 "생각해 보면 우리는 서로 겉핥기로 알고 있었다"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에 대한 한정민의 반응과 동거 둘째 날 위기에 봉착한 커플의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변혜진과 유현철의 동거 이야기-현철의 딸과 만나다

변혜진과 유현철의 돌싱글즈 3 스샷

‘돌싱글즈3’의 변혜진이 ‘싱글대디’ 유현철의 8세 딸과 처음으로 만난다.

오는 21일 방송하는 ‘돌싱글즈3’에서는 극적인 매칭 끝에 최종 커플로 등극한 뒤, 신혼여행부터 동거 첫날까지 아슬아슬한 ‘단짠 케미’를 이어가고 있는 유현철 변혜진의 동거 둘째 날 현장이 펼쳐진다.

유현철 변혜진이 유현철의 딸 가인 양의 하굣길 라이딩에 나서며, 처음으로 대면하게 된다. 가인 양을 데리러 가기 직전, 유현철은 속마음 인터뷰에서 “아이가 만약 중간에 집에 가고 싶다고 한다면 어떡하나”라며 걱정을 내비친다. 변혜진 또한 가인 양의 학교로 가는 차 안에서 “또래 여자아이들을 만나본 적이 없어서, 무슨 말을 해야 하지?”라며 잔뜩 긴장한다.

변혜진이 교문 밖에서 가인 양을 기다리는 가운데, 드디어 가인 양이 유현철의 손을 잡고 모습을 드러낸다. 이어 세 사람은 커피숍으로 향해 담소를 나눈다. 순수한 마음에서 우러나온 가인 양의 돌발 발언에 변혜진이 잠시 말을 잇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과연 변혜진을 처음 만나게 된 가인 양의 ‘찐 반응’이 어떠했을지, 긴장감 넘치는 삼자대면 현장에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은 “동거 첫날 밤 뜨뜻미지근한 분위기 속 함께 잠을 청했던 두 사람이 이튿날에는 하루 내내 같이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게 조금 더 스며든다. 변혜진이 유현철의 일터인 피트니스 센터를 찾아가 아찔한 스킨십의 ‘운동 데이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유현철의 예상치 못한 말실수에 4MC가 ‘이건 좀 마이너스’라며 ‘일침’을 시전하기도 했다. 짜릿함과 아슬아슬함이 공존하는 두 사람의 동거 둘째 날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반응형
Total
120,549
Today
178
Yesterday
755
TAG more
«   2022/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