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이야기

남현희 재혼과 재혼상대 전청조는 누구?

by 프리디와이♡ 2023. 10. 26.
반응형

남현희 재벌3세 결혼

남현희
출처:남현희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기사 보다가 깜짝 놀랐었는데요..
남현희 42세 전직 펜싱 선수가 전청조 재벌3세 27세와 결혼한다고 하는 기사였어요.
두사람은 전청조씨가 남현희씨에게 펜싱을 배우며 만났다고 합니다.
둘은 현재 시그니엘에 살고 있고 관리비가 470만원정도 나왔다는 기사라 후덜덜 하더라고요.

나이차이도 15세 나지만 남현희는 딸아이가 1명있는 재혼이고 상대는 재벌3세라니 화재가 되었습니다.


전청조는 누구인가?

남현희전청조 인터뷰
출처:여성조선

 
전청조는 재벌3세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미국 뉴욕에서 승마를 전공했고 서울 잠실 시그나엘에 거주하고 있고 현재는 예체능 교육 사업과 IT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재혼상대 전청조씨의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논란이 되었습니다. 여성조선에서 찍은 결혼발표와 함께 찍은 사진이었는데요.
사진상으로 봤을때 전청조씨가 외모부터 남자가 아닌 여자의 모습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악플이나 허위 보도에 시달리고 있다고 나왔습니다.
 

전청조

그러다가 공개 된것이 전청조씨 고등학교때 인터뷰 사진입니다.
전청조씨는 승마선수였었다고 밝혔는데요..승마라는 스포츠가 서민이 하기엔 힘든 이미지가 있어서 그랬나 싶었었는데 과거 인터뷰를 보면 한국경마 축산 고등학교에 다녔었네요..
 

반응형

전청조 과거

이진호 전청조 인터뷰
이진호 전청조 인터뷰 (방송자료)

현재 뉴스에서 전청조씨에 대해 연일 보도가 되고 있는데요. 이진호 기자와 통화한 전청조씨의 음성변조가 된 목소리지만 목소리만 들어도 여자라고 느껴지는 점입니다.전청조씨의 주민등록 뒷자리는 2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25일 디스패치는 "일명 '조조'로 불리는 전청조는 사기 전과자"라고 주장했다.

이어 "재벌 회장의 혼외자도 아니고, 승마선수 출신도 아니다. 그리고 남자도 아니다. 여자"라고 덧붙였다.

또 "피해자 7명을 상대로 약 3억원을 편취해 2020년 12월 징역 2년 3개월을 선고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전씨는 2019년 6월, 피해자에게 자신을 파라다이스 그룹 혼외자라고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승마협회에서도 전청조씨의 대해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전청조씨의 부모님은 지방에서 노래방을 하시고 어릴적에 지방에서 컸는데 부자나 재벌3세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뉴스에서는 전청조씨가 추후 자료를 제출하면 추후 보도도 하겠다고 하며 끝이 났는데요..
 

낸시랭의 전 남편 왕진진(전준주)가 쓴 수법과 동일하다.

 

남현희는 전청조가 여자인걸 진짜 몰랐을까?

남현희남현희
출처:남현희인스타그램

그리고 제일 뜨거운 이슈는 재혼까지 생각했던 남현희씨가 과연 전청조씨 여자인걸 몰랐나?!하는 점입니다.
현재 남현희씨는 부모님의 설득으로 전청조씨의 집을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현희씨의 부모님이 전청조씨를 스토커 혐의로 신고하여 잠시 구금됐다 풀려났다고 합니다. 

남현희
출처:남현희인스타그램

사기 의혹이 사실로 밝혀질 경우 결혼을 취소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남현희씨의 펜싱수업에는 재벌3세 자녀와 톱스타들의 자녀들도 많이 다닌다고 합니다. 현재 한 엄마는 전청조의 최종목표는 남현희가 아니라는 글도 있다는데 ...
제2의 냉시랭이 생각나는 사건이 아닐 수가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