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이야기

돌싱글즈3 유현철♡나는솔로10기 옥순 열애사실 공개

by 프리디와이♡ 2022. 12. 15.
반응형

돌싱글즈3 유현철♡나는솔로10기 옥순 열애사실 공개

돌싱글즈3 유현철♡나는솔로10기 옥순 열애사실 공개돌싱글즈3 유현철♡나는솔로10기 옥순 열애사실 공개
옥순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 유현철♡나는솔로10기 옥순 열애사실 공개

옥순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이브 방송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그는 유현철과 함께 차에 탄 모습이었다. 운전 중인 유현철 옆에서 그는 "서울에 어제 왔다가 집으로 가려고 역으로 가고 있다"며 데이트를 마치고 지방으로 귀가 중인 상황을 알렸다.
옥순은 "아무래도 인스타그램 피드도 올리고 해서 아시는 분은 아실 텐데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라이브 방송을 켰다)"라며 "사람들이 자꾸 (열애를) 인정을 안 한다고 하시니까 인정을 안 한 게 아니라 굳이 공개를 안 한 건데 이걸 뭔가 얘길 해야 할 것 같아서 켰다"고 설명했다.


돌싱글즈3 유현철♡나는솔로10기 옥순 열애사실 공개돌싱글즈3 유현철♡나는솔로10기 옥순 열애사실 공개
유현철 인스타그램

또 옥순은 "아시겠지만 '돌싱글즈3' 현철님 하고 만나고 있다"며 "아무래도 좋지 않게 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고 좋게 예쁘게 봐달라고 라이브 방송을 켰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어떻게 만났냐고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 처음에는 거리도 멀고 접점이 없지 않나, 일단 당연히 요즘은 인스타그램으로 소통을 많이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처음에 저희도 팔로우를 했고 서로 돌싱이고 방송에 나온 사람이다 보니까 공감, 응원 메시지 주고받다가 양육자의 그런 것들을 많이 이야기하면서 친해졌다"고 밝혔다.

반응형


두 사람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본다고 했다. 옥순은 "방송에서 '장거리 안 돼, 양육자 안 돼' 그랬는데 그걸 넘어서서 만나고 있다"며 "그래서 다들 의아해하고 '모순됐다, 방송과 말이 다르다'고 하시는데 당연히 어렵다"고 토로했다. 이어 "지금도 어렵다고 느끼고 좋아하는 사람을 자주 못 봐서 힘들기도 한데, 경험해보지 않은 것에서 막연한 두려움을 많이 느낀 것 같다"며 "사람이 좋다 보니까 극복하게 된 것 같다"고 털어놨다.


옥순 인스타그램
옥순 인스타그램

옥순은 현대모비스에서 생산직으로 근무 중이다. 충북 청주에 살며, 일곱 살 아들을 키우고 있다. 유현철은 이혼 5년 차로 피트니스 센터 대표를 맡고 있다. 여덟 살 딸이 있다. 이에 대해 옥순은 "(자녀들 나이가) 한 살 차이가 난다"며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옥순은 유현철에 대해 "'돌싱글즈3'는 제가 TV를 잘 안 봐서 나중에 몰아봤다"며 "오빠를 알고 몰아봤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시는 오빠가 했다"며 "감사하게도 진지하게 만나고 싶다고 먼저 얘기해줬다, 저는 제가 먼저 다가가지 않기 때문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누리꾼들이 만난 기간에 대해 재차 물어보자 "한 달 안 됐다"고 답하기도 했다.


돌싱글즈3 유현철돌싱글즈3 유현철
유현철 인스타 그램

유현철은 "방송에 나가 욕도 많이 먹었지만, 결국 옥순을 만나려고 그런 것 같다. 그렇게 생각하니 잘 나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많이 응원해주고 예쁘게 봐 달라"면서 입맞춤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