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이야기

박군♡한영 8살 나이차 극복 연상연하커플 내달 결혼!♡♡박군,한영프로필,결혼스토리

by 프리디와이♡ 2022. 3. 8.
반응형

8살연상 8cm키차이 극복

박군한영~

가수 박군과 그룹 LPG 출신 방송인 한영이 결혼한다.


한영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스포티비뉴스에 "두 사람이 4월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박군, 한영은 지난해 방송된 SBS FiL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8살의 나이, 8cm의 키 차이를 극복하고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는 두 사람은 공개 열애 시작 일주일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끈다.

박군은 지난해 6월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에 출연해 연애하고 싶다며 "누나가 좋다"라고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당시 타로를 본 역술가는 "본인을 리드할 여성이 나타난다"며 "일하는 운과 함께 이성 운도 같이 들어왔다",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 초까지 연애하기 좋은 시기"라고 박군의 이성운을 점쳤다.

 

박군 프로필

박군



출생1986. 3. 9. 울산광역시 울주

소속사토탈셋

데뷔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

수상2021년 제11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신인가수 부문2021년 SBS 연예대상 대상 (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팀)

한영 프로필

 

한영 커플링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주)빨강컴퍼니(대표이사)
데뷔: 2005년 LPG 1집 앨범 [Long Pretty Girls]
수상: 2002년 슈퍼 엘리트 모델대회 3위
경력
2014.12 당진시 홍보대사
2013.11 제주오픈지구력승마대회 홍보대사

 

내달결혼

 



한영은 박군과의 결혼에 대해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을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되었고,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며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주면서 또 나누며 열심히 잘 살겠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오는 4월 결혼한다. 두 사람의 결혼 비하인드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박군과 한영은 지난달 28일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박군이 몸담고 있는 토탈셋 측은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영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한영은 가수 박군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며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