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서울대입구역 롯데시네마>에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줄거리와 결말,3관람 후기

by 프리디와이♡ 2022. 5. 7.
반응형

롯데시네마 서울대입구점

롯데시네마 서울대입구점

라붐아울렛10층위치

라붐아울렛 서울대입구점

롯데시네마 서울대입구점
롯데시네마 서울대입구점

롯데시네마 서울대입구점
관람점 음료수
롯데시네마 서울대입구점 10층뷰

롯데시네마 서울대입구점 상영관

롯데시네마 서울대입구점

롯데시네마 서울대입구점 상영관은
대체적으로 크지 않고 아담한편이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줄거리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소개

1930년대, 제2차 세계대전에 마법사들이 개입하게 되면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힘이 급속도로 커진다. 덤블도어는 뉴트 스캐맨더에게 위대한 마법사 가문 후손, 마법학교의 유능한 교사, 머글 등으로 이루어진 팀에게 임무를 맡긴다. 이에 뉴트와 친구들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추종자들, 그의 위험한 신비한 동물들에 맞서 세상을 구할 거대한 전쟁에 나선다. 한편 전쟁의 위기가 최고조로 달한 상황 속에서 덤블도어는 더 이상 방관자로 머물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고, 서서히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는데...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포스터

결말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는 젊은시절 사랑하는 사이였고 피의 맹세로 엮인 사이라서 서로를 공격하면 자기가 맹세로 묶여서 고통받게 되었는데. .
크레덴스는 덤블도어의 동생인 애버포스 덤블도어에 친아들이었고,결국 그는 덤블도어의 피였다.

마지막에 크레덴스<친조카>가 그린델왈드를 공격하고 이를 막으려고 공격을하던 덤블도어의 맹세는 깨지게 되고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의 싸움씬으로 마무리된다.
크레덴스는 자신이 바라던대로 아버지품에 안겨 집으로 돌아간다.
마법사의 세계도 머글(인간)들의 세상도 다시 평화를 찾고 머글 제이콥과 마녀 퀴니는 사랑을 되찾고 결혼식을 올리며 마무리 된다.

'신비한 동물들' 1-3중에 제일 허무한 결론이 아닌가싶다. 여태까지 흘린 떡밥들을 급히 정리한 느낌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