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950

모바일 운전면허증 전국 발급,(IC운전면허증으로 모바일 운전면허증 받기),IC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모바일 운전면허증 전국발급 가능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IC운전면허증으로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받는 방법 모바일 운전면허증 재발급 IC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2022. 9. 30.
[건강]양치 안하면 위험한 질병 4가지 건강을 위해 매일 지켜야 할 위생 수칙 중 하나는 양치질이다. 전문가들은 하루 두 번 이상 이 닦기를 권장하고 있다. 하루 한 번 이하로 양치질을 할 때는 어떤 일이 발생할까. 입속 세균이 치아와 잇몸에 달라붙으려면 12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즉, 12시간에 한 번, 하루 최소 두 번은 이를 닦아야 충치와 잇몸병을 일으키는 세균의 활동을 방해해 구강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의미다. 특히 잠자리에 들기 전, 이를 닦아야 한다. 잠을 자는 동안 침이 감소하면서 입안의 산도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산도가 높아지면 충치가 잘 생긴다. 코골이 때문에 입으로 숨을 쉬는 사람이라면 입안이 더욱 건조해지니, 잠들기 전 이를 닦아야 한다. 미국치과협회(ADA)에 따르면 부드러운 모로 된 칫솔로 하루 두 번 이를 닦는 것.. 2022. 9. 30.
[TV]수임료 천원 받는 <천원짜리 변호사> 공식포스터,인물관계도,등장인물소개,1화줄거리,2화줄거리 남궁민 주연 천원짜리 변호사 소개와 기획의도 천원짜리 변호사 인물관계도 천원짜리 변호사 인물소개 천원짜리 변호사 1화 줄거리 1회 2022.09.23 (금) 사채를 끌어다 쓰던 김억수라는 남자가 자살을 시도하는 장면부터 시작하는데 천지훈이 천원 수임료만 받고 모든 돈을 돌려받게 된다. 김억수와 거래했던 불법 대부업자 불곰(박재철) 사무실을 압수 수색하려는 검찰 영장이 잘못됐다는 것을 간파하고 그 대가를 지불 받아 해결한 것이다. 서울역에서 억울하게 소매치기 범인으로 몰린 남자 이명호(김철윤)의 이야기가 핵심이었다. 전과 4범인데다 소매치기 프로로 알려졌기 때문에 백마리를 포함해 다수의 사람들은 당시 술에 취한 피해자의 주장을 더 믿을 수밖에 없었다. 천지훈은 심장병으로 투병 중인 이명호의 딸 소미와 약속.. 2022. 9. 29.
월동준비 가을신발 뮬,겨울 부츠장만 🙂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이다. 날씨가 더울때 구매했던건데 이제 올린다. 나는 아울렛을 종종 이용한다. 계절지나고 사거나 한참전에 사면 비록 이월 상품이지만 좋은 퀄리티에 제품을 싸게 살 수 있기 때문이다. 특이하게 그린색 뮬 슬리퍼 검정은 많아도 그린색은 드물기도 하지만 색이 고급스러움^^ 디자인이 특이했던 검정색 앵글부츠 단화 느낌이 나서 특이해서 구매했다. 밝은 아이보리색 앵글부츠 밝은색 부츠는 없어서 구매 생각해보면 쇼핑할 이유는 항상 있다. 올 가을 겨울도 이 신발들로 잘 보내보자 월동준비 끝♡♡ 2022. 9.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