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이야기

1편보단 덜 웃긴 <정직한 후보2>등장인물,줄거리,결말(스포O) 쌍으로 정직해진다?!

by 프리디와이♡ 2022. 12. 3.
반응형

정직한 후보2  소개

정직한 후보2

개봉
2022.09.28.
등급
12세 관람가
장르
코미디
국가
대한민국
러닝타임
107분
배급
(주)NEW


등장인물소개

정직한 후보2 정직한 후보2
정직한 후보2 정직한 후보2
정직한 후보2 정직한 후보2


정직한 후보2 줄거리 및 리뷰

나는 1편을 워낙 재밌게 봐서 2편을 극장에서 보러했으나 이미 내림

 

이젠 한물간 잊혀진 국회의원 주상숙!

이젠 한물간 잊혀진 국회의원 주상숙!
‘정직한 후보2’는 서울시장 선거에 떨어지고 백수가 된 주상숙(라미란)이 우연히 바다에 빠진 한 청년을 구한다.

그 인기로 강원도지사로 화려하게 복귀하는 주상숙

반응형

 

당선후 처음엔 꼼꼼하게 행정처리를 하던 상숙은 강원도청 조태국 국장의 의견을 듣고 점점 변하기 시작한다.

 

환경단체가 환경오염 시위를하고 자신이 구해준 청년이 제보를 해도 관광객들이 쓰레기를 버려서 오염시켰다고 거짓 캠페인까지 만든다.



 

 

다시 할머니의 계시로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주상숙 강원도지사와 상숙을 구하려 손을 잡다 같이 다시 거짓말을 못하는 이른바 ‘진실의 주둥이’가 되고 혼돈에 빠진다. 문제를 해결해주던 희철(김무열)마져 진실만 말하게 된것이 다른점.. 김무열의 코믹연기가 한층 업그레이드 됐지만 부족한 감이 있다.

유준상이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출연한다. 둘의 캐미가 은근 좋다.

주상숙은 진실의 주둥이로 북한 고위관계자에게 진실에 말과 욕들을 쏟아내고

최고경계 "진돗개 하나"발령되서 긴장을 하지만 북에서 솔직한 모습이 좋다며 유쾌하게 넘어간다.


 

 

이번 2의 악역은 건설사 CEO 강연준(윤두준)이다. 부실시공으로 돈을 빼돌리고 정치,경제 인사들과 협착한 관계임이 밝혀지지만 너무나 당당함 또한 어이가 없게 만든다.


 

하와이로 결혼한지 3년만에 이혼했지만,말끝마다 영어를 쓰는 연하남편의 여동생 봉만순과 봉만식의 콤비도 부족한 코미디를 채워주는 부분이었다.
저런얄미운 시누이와 남편 있을거 같다는?^^


주상숙은 모든 진실을 밝혀내고 다시 결국 자신이 저지른 과오를 반성하고 되돌리려 노력한다. 직위에 대한 욕망을 내려놓고 초심으로 돌아간다.
둘은 끝까지 "진실의 주둥이"로 살아갈 수 밖에 없지만 진짜 정직한 정치가로 남으며 마무리 된다.

총평

 

1편보다 다른 요소들을 가미했지만
역시 1편보다 나은 2편은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