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760

[슈퍼리뷰]술안주로 딱인 "오징어톡" 귀여운 과자가 있어서 구매해봤다. 크기도 아담~~^^ 오징어톡은 이름대로 오징어맛 자매품 감자톡들이 있다^^ 맛:가늘게 길어서 양념가루가 묻혀있는게 맥주안주로 먹던 과자랑 맛이 비슷하다. 짭조름하고 오독오독 씹히는맛이 간단하게 맥주 🍺 안주로 딱이다. 맥주 안주로 딱인 과자 구독하기와 댓글은 힘이됩니다. 카뷰채널 추가 (추가 후 댓글에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xocTyb 세상모든 이야기가 있는곳 건강뉴스,소식,지식,일상 올립니다. 오른쪽 채널추가 꾹~~ pf.kakao.com http://pf.kakao.com/_iupxfb 해피땡글이 일상,건강,재테크,뉴스,맛집,뷰티,인물등 세상사는 이야기 pf.kakao.com 2022. 7. 31.
[건강]스트레스 가라앉히는 뜻밖의 방법 6가지 마음이 힘들 때는 몸으로 주의를 돌리면 좋다. 자꾸 나쁜 기억이 떠오를 때, 부정적인 감정에 젖어들 때, 감각에 집중하면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된다는 뜻이다. 오감을 동원해 불안과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방법, 미국 '헬스라인'이 소개했다. ◆ 물에 손을 담근다 = 물의 온도를 느낀다. 손가락 끝, 손바닥, 손등에 각각 어떤 느낌이 오는지 생각한다. 따뜻한 물로 시작해 찬물로 바꾼다. 다음에 할 때는 찬물로 시작해 따뜻한 물로 바꾼다. 순서에 따라 느낌이 어떻게 다른지 생각한다. ◆ 물건을 만진다 = 주변에 있는 물건을 집어 든다. 그 물건은 딱딱한가? 부드러운가? 무거운가? 가벼운가? 질감과 색깔도 관찰한다. 색깔을 볼 때는 그냥 빨간색, 파란색이 아니라 진홍색인지 자주색인지 또는 남색인지 청록색인지 자세.. 2022. 7. 31.
[경제]실업급여 종류, 신청자격,조건,실업급여 신청 방법과 절차,실업급여 계산법,재취업활동 최소횟수와 인정범위,반복장기 수급자 실업인정기준 실업급여란? 실업급여는 고용보험 가입 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업 활동을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급함으로써 실업으로 야기된 생계 불안을 극복하고 생활의 안정을 도와주며 재취업의 기회를 지원해주는 제도를 말한다. 취업촉진수당 실업급여 신청은? 실업급여 신청은 고용보험 홈페이지에서 자격 확인 후 신청할 수 있는데 수급자격인정신청과 실업인정신청으로 나누어진다. 수급자격인정신청의 경우 수급자격인정신청의 경우, 전산상 수급 여부 판단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관할 고용센터를 방문해 신청해야 한다. 실업급여 지급절차 실업급여지급대상 ▲이직(퇴직) 전 18개월간 고용보험 가입 기간이 180일 이상 ▲근로 의사와 능력이 있음에도 취업하지 못한 상태 ▲비자발적으로 퇴사한 경우에 대상자에 포함될 수 있다. 자발적 퇴사자의 .. 2022. 7. 30.
[TV]눈물바다가 된 돌싱글즈3 여자 나이,직업, 자녀유무 드디어 공개된 여자출연자들의 정보를 적어보도록 하겠다. (남자들의 정보가 궁금하면 맨아래 링크를 클릭!) ‘돌싱글즈3’ 이소라가 아이가 셋이라는 사실을 털어놓으며 오열했다. 이에 출연진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모두가 눈물을 흘렸다. 이소라 이소라는 “서른네 살의 요가 강사”라며 “아이가 셋이 있고, 이혼 당시 양육할 능력이 되지 않아 시댁을 믿고 아이들을 맡기게 됐다”고 덤덤히 털어놨다. 이어 “현재 세 딸이 14세, 11세, 9세인데, 아이들과 어쩌다 한 번씩 연락은 하지만 그마저도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밝히며 눈시울을 붉혔다. 급기야 이소라는 “사춘기가 와서 엄마 손이 많이 필요한데, 옆에 있어 주지 못해 미안하다”면서 참았던 눈물을 터뜨렸다. 이소라의 절절한 사연과 속내에 모두가 함께 오열했다. 변.. 2022. 7.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