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이야기

기대되는 드라마 <모럴센스> 

by 프리디와이♡ 2022. 2. 25.
반응형

 

모럴센스는?

할말은 하고 사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서현). 부서 이동 후 모든 여직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잘생긴 대리 정지후(이준영). 이름만 비슷할 뿐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 잘못 배송된 택배로, 지후의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성적 취향을 알게 된 지우는 점점 그에게 관심이 생기고 둘만의 비밀 계약이 시작된다.



지난 11일 공개된 서현의 첫 영화 주연작 ‘모럴센스’는 할 말은 하고 사는 유능한 홍보팀 사원 정지우가 은밀한 취향을 가진 인기 많은 대리 정지후(이준영)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 되는 것을 시작으로 서로에 대한 이해와 존중, 성장을 이루는 과정을 담은 ‘취향 존중 로맨스’ 영화다. 서현은 누구보다 냉철하고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이지만, 사실 타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 또한 남다른 ‘겉바속촉’ 매력의 인물 정지우를 원작 웹툰에서 그대로 꺼내온 듯한 높은 싱크로율의 연기로 국내는 물론, 해외 반응까지 뜨겁게 달구고 있다.


또한 신선한 소재의 영화를 자신만의 연기로 찰떡 소화해낸 서현에게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한 파격적이고 새로운 시도가 ‘배우 서현’의 진가를 발휘했다는 평가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로써 서현은 전작들에서 꾸준히 이미지 변신을 꾀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데 이어, 이번 ‘모럴센스’를 통해서도 감춰온 자신 안의 ‘뉴페이스’를 꺼내 보이며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대중을 매료시켰다.

S.M성향의 특별한 취향을 가진 연애를 다룬 모럴센스는 한국 시청자 취향을 어떻게 저격할지 모르지만 한국사회에 신선한 드라마가 될것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