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이야기

나는 솔로 돌싱특집!! 나는솔로 28기 남자 출연자 프로필 정리

by 프리디와이♡ 2025. 9. 12.
반응형

나는 솔로 28기에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남자 출연자들이 등장했어요.

먼저 영수님은 1984년생으로, 식품 관련 스타트업 CEO예요. 국무총리 표창까지 받은 인물인데요. 자녀는 없는 상태라고 밝혔어요.


영호님은 1989년생으로 가장 젊은 참가자였어요. 소방서와 해양경찰서 등에 잠수와 인명 구조 장비를 납품하는 사업을 하고 있어요. 자녀는 없다고 했답니다.


영식님은 1980년생으로, 광주에서 도시계획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어요. 그는 이혼한 지 10년 차라고 소개했으며, 올해 18세가 된 딸을 직접 양육 중이라고 했어요. 딸의 권유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덧붙였죠.


영철님은 1983년생으로 대전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어요. 결혼 생활을 소송으로 정리했다고 밝혔고, 아이가 있지만 전처가 양육 중이라고 했어요. 자기소개 중 눈물을 보여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리기도 했답니다.


광수님은 1981년생으로, 아이돌 앰블랙과 카드 등 인기 그룹과 함께한 음반 총괄 이사였어요. 생후 6개월부터 홀로 딸을 키워 현재는 고등학교 3학년이 됐다고 말했어요. 오랜 시간 아빠이자 엄마 역할을 함께 해온 모습이 돋보였어요.


상철님은 1983년생으로 청주의 대학병원에서 교직원으로 근무 중이에요. 정년 보장과 사학연금을 강점으로 어필했죠. 자녀는 없는 상태라고 밝혔어요.


마지막으로 경수님은 1978년생으로, 한국인 최초 유럽 진출 골키퍼 출신이에요. 지금은 스포츠 영상 관련 스타트업과 축구 교실을 운영하고 있죠. 자녀는 없다고 소개했어요.

정리하면, 영수·영호·상철·경수 네 분은 자녀가 없고, 영식·영철·광수 세 분은 자녀가 있다고 볼 수 있어요. 각자의 삶의 이야기가 다르지만, 모두가 진지하게 새로운 인연을 찾고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답니다.

자료출처:sbs 나는솔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