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4/123

말 한마디에 관한 이야기 말 한마디 어제 저녁에 식당에 써 있던 글인데 공감되고 공유하면 좋을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말 한마디가 천냥빚을 갚는다. 그런 속담처럼 예쁘게 말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다고 결심해 봅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2022. 4. 12.
메이퓨어 잠실 '인모드' <포마>후기와 인모드 포마 효과 인모드리프팅이란? 인모드리프팅이란 High Voltage Pulse를 탑재한 리프팅 장비로, 근본적인 지방 세포 사멸을 유도하고 Multi-Polar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의 콜라겐을 증가시킵니다. 리프팅 효과는 물론 주름 제거, 피부 톤업 및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인모드 FX모드는? 인모드 fx 모드는? 인모드리프팅은 약 45℃의 고주파 장비를 이용하여 지방 감소와 탄력 관리를 하는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죠. 인모드리프팅은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근막층, 진피층, 표피층의 순서대로 3번 당겨주는 과정을 통해 불필요한 지방의 제거 효능이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에 불필요한 지방이 있어 고민이신 분들이 찾아주시는데요. 인모드 Fx모드는 불필요한 지방세포파괴와 근막층 리프팅에 도움을주는 모드이기.. 2022. 4. 12.
추억의 만화!!<이상한나라의 폴>소개와 줄거리, 엔딩 소개 공상을 좋아하는 소년 폴이 10번 째 생일을 맞는 날, 부모님이 선물로 직접 만들어준 봉제인형 속으로 들어간 요정 팻큰은 시간을 멈추고 폴 일행을 이상한 나라로 초대한다. 그 곳에서는 개(dog)인 돗페가 말을 하고 커다란 귀로 하늘을 난다. 오컬트 망치를 쓰면 장난감 자동차도 슈퍼카로 변신하는 이상한 나라. 하지만 2천 년간 잠들어 있다가 눈을 뜬 마왕 베르트 사탄이 니나를 납치해가는데…. 소중한 니나를 구하기 위해, 폴 일행의 모험이 시작된다! 총50화 간단 회차 줄거리 제1화 부활한 베르트 사탄. 요정 팻큰에게 이끌려 이상한 나라에 도착한 폴 일행. 즐거운 시간도 잠깐, 갑자기 마왕 베르트사탄이 부활한다! 자신의 수명을 늘이기 위해 니나를 납치하려는 베르트 사탄의 마수가 폴 일행을 덮쳐오는데….. 2022. 4.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