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4/153

배달음식리뷰!<삼겹듬뿍 순두부추가 1인 김치찜> 리뷰 점심 배달음식 시키다 김치찌개에 순두부 조합은 처음인데 목넘김이 더 좋은거 같다. 담에 나도 요리할땐 두부대신 순두부를 넣어봐야겠다. 총평 특별할거 없는 메뉴 반찬은 김 밖에 없지만 김치찌개에 삼겹살고기 그리고 순두부까지 먹으니 한끼. .두끼는 든든히 먹을수 있는 양이다. 한끼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을때 추천한다 2022. 4. 15.
호캉스 하기좋은 파티룸도 있던~시설이 너무 좋았던 <남양주골든호텔> 파티룸이 있던 남양주 골든호텔 위치 파티룸 나중에 가서 알았지마 노래방도 되고 파티할 수 있는 파티룸이 남양주골든호텔엔 있다. 노래방시설부터 방도 큼직하니 친구들하고 파티룸도 좋고 연인이나 가족끼리도 요새 같은때 좋은것 같다. 이미 예약은 주말에 꽉찬듯 하다.ㅠㅠ 내부 프리미엄이라고 되어있는 룸인데 방이 고급스러웠다. 욕실 및 화장실 이름처럼 골드골드 하다. 총평 방이 넓고 고급스럽고 골드로 꾸며져 있는 화장실이 인상적이었다. 파티룸은 얼마나 크고 좋을까? 궁금해졌다. 방은 소음 없이 조용했고 다음에는 파티룸을 이용해보고 싶다. 궁금 궁금?! 2022. 4. 15.
런닝화 선물 <아디다스 에이스 탱고 17.2 TR 운동화> 구매리뷰 아디다스 에이스 탱고 17.2 TR 운동화 남자 친구 런닝화가 낡기도 하고 다른건 분실까지 해서 런닝화를 구매하기로 했다. 평소 자기꺼에 아끼는 편이라 무브랜드 저렴이 사주려다 비싼건 아니지만 아디다스가 무난할거 같아서 구매해봤다. 상세페이지보다 실제 개봉해보니 색깔도 검정과 파랑이 적절하게 배치되어 깔끔하고 이쁘다. 사진을 출근 시간에 대충 찍어서 이상한데ㅜㅜ 실제로는 발도 적당히 커보이고 스포츠웨어에 깔끔하고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가볍고 편하다고 한다. 기대보다 실제 착샷이 이쁜데 사진에 표현이 안되서 아쉽다. 2022. 4.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