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2/174

오미크론 증상!열안나도 이 증상 있다. 오미크론의 증상,인후통?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우세종이 되면서 코로나19 대표 증상인 '발열'보다 '인후통' 증상이 흔하게 나타나는 것으로 파악됐다. 12일 방역당국에 따르면 김민경 국립중앙의료원 감염내과 교수는 코로나19 감염병 정례브리핑에서 "오미크론 감염자가 자각할 수 있는 가장 흔한 증상으로 인후통, 콧물, 두통, 재채기, 기운 없음 등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기존 델타 변이보다 증상들이 더 가볍고 발열 증상도 짧게 끝난다"고 했다. 전문가들은 목이 따끔거리는 인후통을 비롯해 기침이나 콧물 증상이 3일 이상 지속된다면 신속항원검사나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할 것을 권고했다. 오미크론 치명률 오미크론은 기존의 델타 변이 코로나와 같이 미각 상실과 폐 손상 등 치명적인 수준까지 이어지지는 않는.. 2022. 2. 17.
3월 결혼!손예진♡현빈 커플, 손예진 유키즈 출연 손예진,현빈 커플 3월에 결혼발표 한편 손예진은 현빈과 2018년 영화 '협상'에 출연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고, 2019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주연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사랑을 키웠다. 두 사람은 '협상' 개봉 이후 미국 동반 여행설, 동반 쇼핑 포착이 나왔지만 열애설을 세 차례 가량 부인했다. 그러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공식 열애를 인정했고, 1년 2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유키스에 출연한 손혜진 손예진은 16일 방송된 '유퀴즈'의 '내 머릿속에 ○○○' 특집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그는 주연으로 출연한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 작품 소개를 하며, 어린 시절부터 남달랐던 미모와 배우로서의 행보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 가운데 손예진은 약지 손가락에 .. 2022. 2. 17.
2022년 요양보호사 시험정보와 2월19일 요양보호사 시험을 준비하며 2021년 10월 준비시작 2021년11월에 시작 나는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서 이론40시간,실습8시간 만 준비하면 된다! 간호조무사 경력3년,요양보호사 자격증이 있으면 방문간호사가 될 수 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알아두세요~ 자격증만 취득하고 경력은 없지만 노후대책 대비로 간호조무사 자격증과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따기로 했다. 2022년 요양보호사 시험 정보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시험장 확보가 어려운 관계로 광주광역시,세종특별자치시,경상북도,제주특별자치도만 기존과 같이 오전에 시행하고 오전,오후로 나뉘게 됐다. 시험교재들 요양보호사 양성 표준교재 요양보호사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수업과 실습 코로나의 여파로 나는 작년에 줌 수업으로 대신했다. 실습은 학원에서 대체수업을 하였다. 코로나로 줌.. 2022. 2. 17.
내가 좋아했던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인물관계도 줄거리 서동천(정경호)는 한때 잘나가는 '간과 쓸개'라는 그룹의 보컬이었으나, 자신의 파트너였던 친구는 자신의 쓰다 버린 곡으로 성공했고 그는 자신을 사랑했던 여자를 떠나보내고 그여자의 아들은 심장이 아픈..한마디로 실패한 노인이었다. 그런 그가 절망에 빠져있을때 악마는 그에게 달콤한 제안을 한다. 영혼을 팔면 소원 세가지를 들어주겠다고 말이다. 처음엔 악마의 말을 믿지 않았으나 후에 악마의 능력을 보고 계약을 하게 된다. 계약 내용은? 소원 세가지를 들어준다. 그리고 그 영혼을 10년후에 회수하러 온다. 서동천은 아들, 성공, 젊음 세가지의 소원을 말하고 그는 서동천이 아닌 하립으로 살아간다. 물론 심장이 아팠던 그의 아들도 건강해지고 많은 히트곡을 내며 천재.스타작곡가란 명성을 얻게 된다... 2022. 2.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