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이야기

핫한여자 프리지아 그리고 짝퉁 지아

by 프리디와이♡ 2022. 1. 25.
반응형

프리지아의 프로필

출생 : 1997. 4. 30. 부산광역시
이름: 송지아
신체 : 163cm, 44kg
소속사 : 효원CNC
학력 : 한양대학교 무용과 학사

넷플릭스 솔로지옥 프리지아

솔로지옥은 넷플릭스방송으로 2021년 12월 18일 첫 방송되었다. 방송컨셉은 외딴섬 지옥도에서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데 한국판 투핫으로 불리는 리얼리티쇼프로그램이다. 솔로지옥이 투핫처럼 과감한 노출이나 수위는 아니었지만 한국정서에 맞게 젊은 남녀들의 미묘한 감정들을 잘 표현해서 호평받은 프로그램이 되었다. 특히 솔로지옥의 최대의 승자는 송지아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그녀는 높은 관심을 받았고 그녀가 착용하는 명품패션과 화장법 그리고 남자들의 애간장을 녹이는 대화화법들은 따로 그부분의 대해서 분석하는 사람들도 있을만큼 송지아의 인기는 높아져갔다. 솔로지옥이 방영되는 동안 그녀의 유튜브 구독자수는 2배가 증가하였다고 한다. 솔로지옥 방영후 그녀는 여러방송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오고 광고촬영등 그녀의 말대로 핫한여자가 되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금수저 라이프

송지아는 한양대학교 무용과를 나왔으며 현재 한강이 보이는 성수동 프리마제에 혼자 살고 있다. 그녀의 아빠는 의사이고 엄마는 건물주라고 알려져왔다. 송지아는 장원영과 블랙핑크 제니를 닮았다고 알려져 있다. 그녀는 현재 유튜브에 뷰티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의 컨텐츠는 명품가방이나 패션 영상이 상당수 업로드 되어있다. 부모님 생일엔 부모님께 명품을 선물하고 가족들과 함께 럭셔리 호캉스 영상을 올리는등 모태 금수저로 많은 사람들에 부러움을 샀다. 프리지아는 샤넬을 사랑한다고 했으며 그녀만의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이 그녀의 꿈이라는 말을 종종 언급해 왔다. 또한 그녀의 최애탬은 로렉스 시계라며 영상을 찍어 올리기도 했으며 자주 등장한다. 그녀의 컨텐츠중 명품의상이나 가방 소품 쥬얼리등은 인기가 많았는데 프리지아는 영상마다 상품명과 넘버등을 자막을 달아 올려두었다. 많은 여성들에게는 패션 워너비로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고 남성들에게는 예쁘고 게다가 매력녀의 표본이 되었다.

 

명품 지아에서 짝퉁 지아

최근 그녀는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다. 그녀가 종종 자신은 명품 브랜드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했으며 자신이 들고 다니는 가방과 패션들 , 그리고 소품까지 다 명품이라고 제품명과 넘버까지 올리고 자신의 브랜드까지 론칭하고 싶다고 했던 그녀였는데 그녀가 착용했던 목걸이부터 가품 의혹이 생기더니 결국 가방 옷들까지 정품이 아닌 가품으로 판명이 났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입고 나왔던 샤넬티셔츠와 착용했던 수영복 역시 짝퉁인것이 드러났다. 전세계적으로 방영하는 넥플리스 프로그램에서 가품을 입고 나와서 '전세계적으로 망신이다'라고 논란이 일었다. 송지아는 논란 후 자필편지로 가짜 명품들을 착용했던 것들을 인정하고 올렸던 컨텐츠들은 삭제했다고 하였으나 현재도 완전하게 삭제되지 않은 상태이고 일반인이라고 생각했던 그녀가 거대 중국계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체계적으로 만들어진 캐릭터임이 들어나 더 큰 파장을 일으켰다.
개인적으로 프리지아가 솔로지옥에서 유명해지기 전부터 내가 좋아하는 모델로 활동해 왔기 때문에 그녀의 대해서 알고 있었다. 유튜브로 활동하는 것도 알고 있었다. 그녀는 개성있지만 예쁜 얼굴과 몸매로 차별성이 있다고 생각해 왔다. 특히 표정이나 화장법, 완벽한 몸매는 어떤 옷을 입어도 돋보이고 예뻤다. 굳이 가짜 명품과 소품들을 착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빛났던 프리지아이기에 안타까울 따름이다.

반응형

댓글